영등포구육아종합지원센터, '핑크퐁과 튼튼쌤의 댄스파티' 성황리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등포구육아종합지원센터 작성일25-09-12 13:51 조회339회 댓글0건첨부파일
-
KakaoTalk_20250823_163944452_21.jpg
(3.2M)
0회 다운로드
DATE : 2025-09-12 13:52:15
관련링크
본문
영등포구육아종합지원센터, '핑크퐁과 튼튼쌤의 댄스파티' 성황리 개최
가족 문화 체험 기회 확대 및 부모-자녀 유대감 증진 기여
【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영등포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난 8월 23일 도림교회 1층 예향콘서트홀에서 우리가족 행복충전 프로젝트 『핑크퐁과 튼튼쌤의 댄스파티』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영등포구육아종합지원센터
영등포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난 8월 23일 도림교회 1층 예향콘서트홀에서 우리가족 행복충전 프로젝트 『핑크퐁과 튼튼쌤의 댄스파티』 공연을 성황리에 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가족문화공연은 영등포구 관내 영유아와 양육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지역 내문화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아이들이 친숙한 캐릭터와 소통하며 느끼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동시에 부모-자녀 간 유대감을 증진시켜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문화를 조성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공연 티켓은 오픈 직후 전 좌석이 빠르게 매진되며 영등포구 양육자들의 뜨거운 관심속에서 진행되었다. 현장에 참석한 영유아들은 핑크퐁, 아기상어, 튼튼쌤의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신나는 음악에 맞춰 율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공연을 관람한 양육자들은 "평소 아이와 공연을 볼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유익했다", "아이가 좋아하는 핑크퐁과 아기상어, 튼튼쌤을 가까이에서 보고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우리 아이에게 좋은 경험이 된 것 같다" 등의 긍정적인 소감을 전했다.
영등포구육아종합지원센터 윤영선 센터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아이들에게는 행복한 추억으로, 가정에는 따뜻한 기억으로, 가족이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함께 웃고, 함께 키우는 행복 육아를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